▲청라 IHP 이지움 조감도 (자료제공=계성건설)
청라국제도시 내 인천하이파크테크(IHP) 도시첨단산업단지에 신규 오피스텔·상업시설이 공급된다.
계성건설은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일원에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된 ‘청라 IHP 이지움’을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청라 IHP 이지움은 총 4개 블록에 걸쳐 공급되는 대규모 복합단지로 약 600실(예정) 규모다. 단지 내 고정수요를 비롯해 IHP 도시첨단산업단지, 북항 배후단지, 원창·석남동 산업단지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공급되는 1차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0층, 2개 동, 연면적 2만6200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상업시설(46실)은 지상 1~2층에 들어선다.
청라 IHP 이지움의 상업시설은 100% 개방형으로 1층은 공개공지, 2층에는 테라스를 설치해 방문객 편의를 높이고 집객 효과를 극대화했다.
IHP 도시첨단산업단지는 인천경제자유구역 내 117만531㎡ 부지에 사업비 3910억 원을 투입한 자동차 첨단 부품 및 소재 관련 연구·개발 중심의 첨단산업단지로 2023년 개발이 완료될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에 제3연륙교와 7호선 연장선이 들어설 예정이며, 주변 업무시설과 인천 2호선 가정중앙시장역 및 구도심으로의 접근이 쉽다.
계성건설은 금리 인상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상가 계약자에게 공급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라 IHP 이지움의 분양홍보관은 인천 서구 청라동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