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26일까지 20여 브랜드의 이너웨어와 이지웨어 신상품 4200여 종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뛰어난 소재와 편안한 피팅감, 합리적인 가격대와 디자인까지 만족시키는 기능성 이너웨어와 이지웨어 상품군을 강화했다.
우선 편안함을 중시하는 트렌드 변화에 맞춰 다양한 여성 노와이어 브래지어와 다양한 피팅감의 남성 드로즈 상품군을 확대했으며, 무봉제 상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 확대에 맞춰 남성과 주니어용 이너웨어 상품군을 늘렸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 이지웨어와 잠옷 라인업을 확대했다.
아울러 최근 골프 인구가 증가하면서 골프 열풍을 언더웨어까지 확산시키고자 란제리 전문 브랜드 비비안의 기능성 골프 브래지어 ‘스윙브라’도 새롭게 선보였다. 골프 경기 중 일반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말려 올라가거나 돌아가는 불편함을 개선한 상품으로, 스윙 시 뒤틀리고 들뜨거나 말려 올라가지 않는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 브래지어다.
홈플러스는 행사기간 동안 남성 및 여성 언더웨어 신상품과 히트플러스 겨울 내의, 아동 캐릭터 보온내의를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꿀잠’을 잘 수 있게 편안한 파자마와 카카오프렌즈·디즈니 캐릭터 이지웨어는 3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제임스딘, 수비비안, 댑, 첨이첨이, 삐삐롱, 모이모이깜피 등 이너웨어 브랜드 숍 상품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30% 할인해준다.
주말에만 진행하는 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아동 언더웨어를 30% 할인하고, 21일부터 23일까지는 주니어 언더웨어를 3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