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우리WON뱅킹 캡처)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우리WON뱅킹'이 25일 오전 한때 접속이 지연되는 장애가 발생했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0분께부터 '우리WON뱅킹' 앱을 실행하면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접속이 이뤄지지 않았다.
이후 우리은행 측은 오전 9시 40분께 문제를 해결했다. 하지만 이후 이용자가 몰리면서 '서비스 접속 대기중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대기인원과 예상 대기시간이 안내됐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 앱 사용자 메뉴 업데이트 과정에서 지연이 발생한 것 같다"며 "문제가 해결된 이후에도 오늘이 급여날인 기업이 많아 이용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대기시간이 길어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