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취업준비생을 위한 데이터 마케팅 직무교육 프로그램 ‘그로스 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유니콘 기업이다. 회사는 미래 실무형 인재를 직접 육성하고 ‘데이터 드리븐 마케터’의 저변 확대를 위해 ‘그로스 아카데미: 퍼포먼스 마케팅 교육과정’의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그로스 아카데미’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기초와 실무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구글, META(페이스북), 카카오, 네이버, 제일기획, 우아한형제들 등 재직 이력을 지닌 전문가들과 현장 경험을 갖춘 아이지에이웍스 그룹의 실무 리더들이 강사로 다수 참여한다.
전체 커리큘럼 역시 아이지에이웍스가 직접 설계했다. 현업에 즉시 적용 가능하고, 연속성을 확보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총 21개 주제로 구성된 마케팅 원론부터, 고객데이터플랫폼(CDP), 어트리뷰션(MMP) 등 실무 플랫폼 활용을 통한 실습, 커리어 설계 및 취업 컨설팅 과정까지 다채로운 세션이 마련됐다.
‘그로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수료자 전원에게는 최신 데이터 플랫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교육 수료증 및 아이지에이웍스 실무진들의 멘토링, 이력서 첨삭 등이 지원된다. 우수한 성적으로 교육을 수료한 인원이 아이지에이웍스 그룹 계열사에 입사 지원할 경우에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11일까지로, 아이지에이웍스 ‘그로스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직무 역량과 실무 경험을 쌓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은 물론,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 지식과 데이터 활용 역량을 갖추고자 하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된 최종 합격자 명단은 11월 19일 발표된다. 교육은 11월 21일부터 약 4주 동안 서울 마포구 소재 프론트윈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