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 (사진제공=GS리테일)
편의점 GS25는 성수동 내 가장 핫한 거리인 ‘연무장길 카페거리’ 인근에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DOOR to seongsu)를 1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도어투성수’는 GS25가 '도어투'(DOOR to) 브랜드를 전면에 내걸고 선보이는 1호 매장이다. '도어투'는 '편의점의 새로운 길을 연다'는 의미와 '낮과 밤이 다른 다채로운 성수의 모습을 펼친다'라는 의미를 담아 GS25가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브랜드다.
‘도어투성수’는 3000여 종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는 일반 GS25 매장과 달리 GS25의 핵심 PB(자체 브랜드) 상품, 단독 운영 상품 중심의 150여 종으로 구성됐다. ‘카페25’, ‘원소주’, ‘버터맥주’, 노티드와 슈퍼말차 등 힙한 브랜드와의 컬래버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도어투성수’를 우수 파트너사를 지원하는 팝업 스토어로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도어투성수’ 기획 단계부터 가시성이 가장 높은 매장 전면 중심부에 대형 전시 부스를 마련하는 등 팝업 스토어 운영을 위한 전용 시설도 완비했다.
‘도어투성수’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첫 팝업 스토어로 블랑제리뵈르의 버터맥주 팝업 스토어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