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구매 후 사용하는 동안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하는 서비스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관리·세척·이전 등의 서비스를 통합한 'LG 베스트 케어'를 오는 14일 선보인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베스트 케어'는 구매 이후에도 LG전자 제품을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제공하는 가전 케어 서비스다.
LG전자는 기존에 각각 나뉘어 있던 세 개의 서비스를 한 곳으로 모아 고객 이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스마트폰 LG 씽큐(LG ThinQ) 앱, 전용 콜센터를 통해 가전 관리, 세척, 이전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신청할 수 있다.
'렌탈·케어십 서비스'는 렌탈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하거나 렌탈 계약이 끝난 고객 중 정기적으로 제품 관리를 받고자 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다.
LG전자 케어 전문 자회사인 하이케어솔루션의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제품 본래 성능을 오래 유지하도록 청소, 성능 점검, 필터 등 소모품 교체까지 빈틈없이 관리한다. 고객은 △정수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공기청정기 △공기청정팬 △에어컨 △세탁기 등 12종의 제품을 렌탈로 이용할 수 있다.
'가전세척 서비스'는 LG전자 서비스 전문가 또는 공조 서비스 유지보수 전문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 전문가가 방문해 평소 청소하기 어려운 가전 내부까지 분해 세척 및 살균하는 서비스다.
'이전설치 서비스'는 이사나 제품 위치 변경이 필요한 경우 LG전자 제품의 물류,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LX판토스의 설치 전문 기사가 안전하게 제품을 철거, 이동, 설치해주는 서비스다.
이성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렌탈케어링사업기획지원담당 상무는 “LG 프리미엄 가전을 사용하는 내내 가전 케어 전문가가 제공하는 차원이 다른 토털 서비스인 LG 베스트 케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