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효. (사진제공=로레알그룹)
호텔신라와 로레알, 사모펀드(PEF) 앵커에퀴티파트너스(이하 앵커)가 3사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로시안(LOSHIAN)을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시효는 24가지의 자연 원료가 함유된 24개 앰플을 비롯해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시효는 호텔신라의 럭셔리 유통 채널, 앵커의 탄탄한 자본력 및 경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다.
시효는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가든(Seoul Garden)’을 서울 신라호텔에 열고, 전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시효의 자연적인 뷰티를 느낄 수 있는 몰입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인규 호텔신라 운영총괄 사장은 “시효는 국내 농가에서 직접 공수한 제철 원료를 통해 자연주의와 효능을 담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라며 “호텔신라만의 리테일 전문성과 로레알의 강력한 브랜드 구축 역량을 바탕으로, 시효가 아시아에서 자연주의 럭셔리 뷰티에 대한 욕구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