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청약저축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쪽같은 내 청약'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혹은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 4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골드바 한돈 △골드바 반돈 △신세계상품권(1만 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하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 소득 3600만 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2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2.1%,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3.6%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최근 무주택 청년층의 내 집 마련을 응원하고자 청년약속통장을 출시했다. 청년약속통장과 청약저축을 동시에 가입하고, 일정요건 충족 시 연 12만 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청약저축 소득공제 대상요건 충족 시 연 최대 96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