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업체 마이셰프, 프레시지도 신제품 출시
피자알볼로, 애슐리 홈레스토랑 파스타 밀키트 등 판매
연말을 맞아 홈 파티를 기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품업계가 간편식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바질크림 관자 리조또 △트러플 라구 리조또 등 올반 프리미엄 간편식 리조또 2종을 선보인다.
바질크림 관자 리조또는 바질크림 소스에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다가 구운 관자를 올려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라구 소스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트러플 라구 리조또는 잘게 다진 버섯과 소고기를 넣어 풍성한 식감을 낸다.
올반 프리미엄 간편식 리조또 2종은 G마켓, 마켓컬리,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9980원이다.
밀키트 전문기업인 마이셰프는 홈 파티용 신메뉴로 △나혼자 소고기 부챗살 스테이크 △알찬 이탈리안 볼로네제 라자냐 등을 내놓았다. 나혼자 소고기 부챗살 스테이크는 손질된 고기와 다채로운 가니시용 채소, 소스가 들어있다. 알찬 이탈리안 볼로네제 라자냐는 라자냐면의 쫄깃한 식감과 볼로네제 소스의 부드러운 풍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프레시지가 연말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제품은 △베이컨 바질 크림 리조또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 △프렌치 어니언 수프 등 3종이다.
베이컨 바질 크림 리조또는 바질 크림 소스에 베이컨을 더해 진한 감칠맛을 자랑한다.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는 매콤한 투움바 소스에 납작한 페투치네 면과 새우가 조화를 이뤘다.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양파 수프에 치즈와 바게트를 같이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인 피자알볼로는 프레시지와 손잡고 ‘식물성 라구 파스타’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라구 파스타 △김치 토마토 파스타 △라구 리조또 등으로 이뤄져 있다. 신제품 모두 프레시지의 대체육 브랜드 헬로베지와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했다.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밀키트 전문 브랜드 애슐리 홈레스토랑은 ‘퀵앤이지 1인용 파스타 밀키트’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은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쉬림프 바질 생면 파스타 △감바스 생면 파스타 등으로 구성했다.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는 20초만 데워지면 완성되는 숙면을 사용했다. 조리시간은 단축됐음에도 바삭한 빠네 빵과 애슐리 쉐프의 특제 크림소스, 조갯살로 완성된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쉬림프 바질 생면 파스타와 감바스 생면 파스타는 생면을 밀키트로 구현했다. 생면은 물이 아닌 달걀로 반죽해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맛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