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홍보영상. (사진제공=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지난해 인수한 금호리조트의 홍보영상을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금호리조트는 지난해 4월 금호석유화학그룹으로 계열 편입된 후 과거 모기업의 자금 경색으로 미뤄왔던 각 시설과 서비스를 리뉴얼 했다.
금호리조트는 각 시설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더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홍보 영상은 금호리조트의 콘도, 워터파크(아산 스파비스), 글램핑 및 카라반(아산 스파포레), 아시아나 컨트리클럽 등 다양한 곳에서 촬영해 테마별로 각기 다른 풍경과 이야기를 트렌디한 영상으로 전달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각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적 특색과 테마별 즐길 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시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변모한 금호리조트를 선보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박찬구 금호석유화학그룹 회장은 최근 내부 시연회에 참석해 영상을 관람하고 "새롭게 달라진 금호리조트가 그룹 성장동력의 한 축을 담당하길 기대한다"며 임직원을 격려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