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탈리아 와인 중 판매량 가장 높은 스파클링 와인
아영FBC는 대표와인 빌라엠의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연말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모스카토 와인으로 빌라엠을 추천하고자 기획했다. ‘Villa’ 는 이탈리아어로 ‘마을’을, ‘M’은 ‘모스카토’(Moscato)를 의미함을 활용해 ‘영원히 달콤한, 빌라엠 마을의 겨울 이야기’라는 주제로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에 담았다. 스페셜 패키지는 빌라엠(Villa M) 패키지와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 패키지 총 2개다. 각각의 패키지에는 빌라엠 로고가 새겨진 전용 잔을 구성했다.
빌라엠은 흔히 ‘고백와인’으로 불리며 국내 이탈리아 와인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스파클링(약발포성) 와인이다. 특히 붉은 장밋빛의 빌라엠 로쏘는 달콤하고 향긋한 과일 향이 특징이며, 브라케토 100%로 만들어졌다. 두 제품 모두 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빌라엠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패키지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영리 작가’의 일러스트를 더해 달콤한 빌라엠의 겨울 마을을 상상한 이미지를 담았다”며 “MZ세대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빌라엠만의 로맨틱 감성을 담아 지속적인 시즌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빌라엠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의 가격은 2만 원대로 주요 백화점과 마트, 와인나라 직영매장(양평점, 코엑스점, 압구정점, 청담점, 경희궁점, 일산점), 와인나라 온라인몰, 일반 와인샵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