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G’(ESSENCE COVER PACT HIGH GRADE)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세라마이크로 에센스’를 75% 함유했다. ‘세라마이크로 에센스’는 피부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애경산업만의 피부 장벽 특허 성분에 마이크로버블 특허 공법을 적용한 ‘세라마이크로TM‘(CERAMICROTM)를 담은 에센스다. 빈틈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고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54시간 지속되는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을 적용했다.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은 △빈틈없이 촘촘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초미세 커버 파우더’ △피부 친화력이 높은 ‘특허 밀착 파우더’ △투명한 광채를 극대화해 주는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를 적용해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또한 HG는 AGE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색상은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도와주는 ‘스킨 베이지’ △피부 톤을 더 밝혀주는 ‘톤업 화이트’ △붉은기, 홍조 등을 커버하는 ‘글램 골드’ △밝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래디언스 핑크’ 등 4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