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원료인 MSM, NAG와 골다공증 예방 돕는 칼슘 함유
▲자생바이오 전속 모델 배우 김갑수가 ‘자생보 관절선생’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자생바이오)
자생한방병원 가족사 자생바이오가 ‘자생보 관절선생’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겨울철 악화하기 쉬운 관절통으로 고생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생보 관절선생’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인 MSM(Methyl Sulfonyl Methane)과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뿐만 아니라 칼슘까지 포함하고 있어 관절과 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자생바이오는 MSM과 NAG는 각종 연구를 통해 관절 통증 및 불편감 개선 효과가 입증된 만큼 관절통을 겪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자생바이오는 제품의 편의성과 안전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제품을 액상 파우치 형태로 구성함으로써 휴대 및 음용이 편리하도록 했다. 그뿐만 아니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인증 시설에서 엄격히 제조 및 생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관절 및 연골의 운동 능력과 탄력이 떨어져 통증이 느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관절선생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관절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생바이오는 자생보 관절선생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