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풍영 SK(주) C&C 사장. (사진제공=SK(주) C&C)
윤풍영 SK(주) C&C 사장이 "2023년에는 전략 방향을 재정비하고, 지속해서 실행하기 위한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2030년 국내 1위의 디지털 IT서비스 파트너'로 도약하기 위한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윤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이를 위해 세 가지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 중심의 디지털 IT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겠다"며 "컨설팅 역량을 강화하고 공급자 중심이 아닌 고객 입장에서, 고객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ㆍ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해결할 수 있는 산업별 오퍼링 체계도 재정비하겠다"고 했다.
또 △미래를 위한 새로운 성장 엔진을 만들고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본원적인 사업경쟁력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직원들에게는 네 가지 실천을 약속했다. 윤 사장은 △협업 체계 강화 △오프라인 중심 구성원 다이렉트 소통 강화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최고의 실력을 지향하는 문화 조성 △경영 인프라 고도화 등 계획을 밝혔다.
윤 사장은 "성공을 의심하는 자에게 성공은 있을 수 없다"며 "우리 모두 성공에 대한 자기 확신을 가지고 120%의 열정을 발휘한다면, 회사와 구성원 모두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