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뉴 비기닝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갓생(신을 의미하는 ‘God’과 인생을 뜻하는 ‘생’의 합성어로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을 다짐하며 다이어트, 운동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뉴 비기닝 프로모션 품목은 새해부터 운동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출시된 약 65여 개의 신제품은 최대 40%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이월 상품은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뮬라웨어의 스타일과 제품력을 보다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상품은 50% 저렴한 1만 원 즉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편안한 레귤러 핏의 ‘이지 올데이 자켓’의 경우 2만 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슬레저와 액티브 두 가지 테마로 구성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조거팬츠, 레깅스 등 뮬라웨어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비롯해 운동부터 일상까지 다양한 상황에 알맞은 라인업을 구성했다. 애슬레저 테마의 경우 ‘커버업 롱슬리브 2.0’, ‘소프트업 플리스 조거 팬츠’ 등 내추럴한 핏으로 가벼운 운동에 입기 좋으면서도 데일리룩으로도 믹스앤매치가 가능한 제품들을 선정했다.
결제 금액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 대상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쿠폰 △총 구매 금액대별 7% 또는 10% 할인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오는 16일까지 브라탑 및 레깅스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디톡스 위크 이벤트도 운영,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운동, 다이어트 등 자기 관리에 집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뮬라웨어의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뮬라웨어의 뉴 비기닝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갓생’을 준비하며 새해를 시작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