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 알펜시아리조트가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21~24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인터컨티낸탈 호텔과 홀리데이인리조트 라운지에서 연, 윷놀이 등 전통놀이 물품을 판매한다. 물품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콘도 무료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영수증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설날 당일인 22일부터 이틀 동안 오션700 워터파크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랜덤 락커 이벤트와 강원도민 동반 입장 시 최대 4인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고향 방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토끼띠에 해당하는 고객은 스키700 눈썰매장 1회 무료 이용권과 식음업장 설 뷔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조트 내 호텔 레스토랑과 라운지도 설맞이 준비를 마쳤다. 인터컨티낸탈 호텔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은 라이브 스테이션(회, 초밥 등)과 Carving 3종(로스트비프, 양갈비, 연어구이), 명절 느낌을 물씬 내는 떡국과 잡채를 제공한다. 특전으로는 와인 2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옥시 라운지와 에델바이스 라운지는 와인 햄퍼 세트를 출시했다. 햄퍼(Hamper)는 ‘선물이 들어있는 바구니’라는 뜻으로 호텔 식음료 전문가가 엄선한 와인 1종, 치즈 2종, 햄 2종, 쿠키 등으로 구성했다.
알펜시아리조트 방규식 대표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알펜시아와 즐거운 한 해를 시작하기를 바라며 모든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