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집에서 한촌설렁탕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40년 전통의 노하우를 담은 국·탕류 상온 간편식을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 몰을 통해 정기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정기 구독 서비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한우사골곰탕, 육개장, 미역국, 부대찌개 등 총 8종이다. 해당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한촌설렁탕 공식 몰에서 정기구독을 클릭하고 배송주기, 이용횟수, 배송 희망일을 지정한 후 결제하면 정기적으로 간편식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자율성을 보장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만큼 고객 상황에 따라 처음 지정한 배송주기, 희망일 등을 원하는 대로 변경 가능하며, 취소 또한 간단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손쉽게 국·탕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어 혼자 밥을 먹는 1인 가구, 요리하기 번거롭고 힘든 직장인과 가정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정기 구독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층 더 간편한 방법으로 간편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추후 상온 간편식 외에 냉동 프리미엄 상품도 정기구독 제품으로 추가해 가정에서 편리하게 한촌설렁탕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