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부’ 단독 패키지 등 여러 기획전 선봬
삼성전자의 원스톱 쇼핑 플랫폼 ‘e식품관’이 론칭 1주년을 맞았다.
삼성전자는 e식품관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e식품관은 삼성전자가 식품ㆍ펫케어ㆍ리빙 등 이업종과의 협력 생태계를 구축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플랫폼이다.
지난해 1월 첫선을 보인 e식품관은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을 거듭했다. 작년 10월에는 식품관 리뉴얼과 함께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론칭하며 삼성전자 전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1년간 e식품관의 협업 브랜드는 15곳에서 42곳으로 늘었고 입점 상품도 7배 확대됐다. 또 밀키트와 간편식을 넘어 신선식품과 펫푸드, 세제까지 리빙 제품으로 확대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e식품관에서는 손쉬운 레시피로 48만 팔로워를 보유한 셀럽 ‘옥주부’의 대표 상품 ‘옥주부 돈까스’를 최대 59%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1주년 단독 패키지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와 함께 진행되는 기획전 ‘셀럽 푸드 티켓팅’에서는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유명한 다양한 셀럽들의 식품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지난 1년간 e식품관은 고물가 시대에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 경험을 전할 수 있게 꾸준히 변화하며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한 서비스를 확장하며 고객 경험의 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