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명에게 클렌저, 헤어, 향수 샘플 담긴 스페셜 기프트 증정
롯데온이 노마스크 시대를 맞이해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온앤더뷰티 클럽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온은 키엘, 메이크업포에버, 아베다 등 인기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3% 할인 쿠폰 및 브랜드별 단독 증정품을 제공하며, 특별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행사는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롯데온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헤어, 바디, 향수 등 다양한 주제로 행사를 준비했다. 매일 주제를 바꿔가며 진행하며 각 주제 해당 일에는 관련 상품 구매 시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13일은 스킨케어 데이로 키엘 상품 구매 시 3종 체험 키트를, 10만 원 이상 단품을 구매하면 3종 여행용 키트를 증정한다. 14일에는 메이크업 베이스 데이로 메이크업포에버, 15일 헤어데이에는 아베다, 16일 보디데이에는 록시땅 상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단독 증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22일까지 열흘간 매일 250명을 추첨해 2500명에게 온앤더뷰티에서 준비한 ‘뉴 프레시 키트’를 증정한다. ‘뉴 프레시 키트’는 크리니크, 엘리자베스아데니, 오휘 등 13개 브랜드의 18개 샘플이 들어 있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다. 추첨 외에도 뉴 프레시 키트에 포함된 샘플의 정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도 뉴 프레시 키트를 제공한다.
17일까지 톰 포드 체리 컬렉션 오프라인 행사장 초대 행사도 진행한다. 톰 포드 체리 컬렉션을 향과 컬러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총 90명을 뽑아 입장권과 함께 오프라인 행사장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댓글에 정답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