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대별 혜택ㆍ갤S23 연계 혜택도 제공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혼수ㆍ이사 특별 기획전’을 시행한다.
1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이날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부터 이사,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은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구매 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한다. 30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1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600ㆍ900ㆍ1200ㆍ15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ㆍ30ㆍ40ㆍ50만 원 포인트 혜택을 준다.
또 삼성전자와 대표적인 웨딩ㆍ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차별화된 올인원(All-In-One) 서비스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살림 마련까지 선별된 웨딩 브랜드를, 비스포크 뉴홈클럽에서는 포장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이사 준비 필요한 대표 브랜드들을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기획전 기간에 비스포크 웨딩클럽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제품과 모델 수도 늘렸다. 청소기, 공기청정기, TV 등 9개 품목ㆍ101개 모델에서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을 포함해 12개 품목ㆍ167개 모델로 확대했다.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25만 원 상당의 포인트도 지급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갤 S23 시리즈 구매 고객이 행사 대상 가전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5만 원 수준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도 선보인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봄을 맞아 결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의 가전ㆍ모바일 제품을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과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