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키친 등으로 구성된 모델하우스 공간ㆍ25개 상담 부스 운영
LX하우시스는 1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창호, 바닥재, 키친 등 이사와 혼수 리모델링에 필수적인 인테리어 제품을 전시해 선보인다. 모델하우스 공간과 25개의 상담 부스 등 총 225㎡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난해 7월 열린 '코리아빌드'에 5만 명이 넘는 참관객이 몰렸다"며 "LX하우시스 부스에도 600건 이상의 리모델링 관련 상담이 이뤄지며 관심도가 높아 전년보다 전시관 면적을 늘렸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상담을 받으며 실제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공간을 바로 살펴볼 수 있다. 또 주방가구 상판용 인조대리석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자재를 함께 볼 수 있는 자재 샘플존도 마련됐다.
25개의 상담 부스에선 인테리어 전문가 40명이 상주하며 상담을 통해 고객 삶의 방식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사 및 혼수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봄철 성수기를 앞둔 만큼 리모델링 및 부분 시공에 대한 수요층 공략 차원에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 참가 및 팝업 스토어 운영 등 적극적인 판매 마케팅활동으로 신규 고객 발굴에 총력을 기울이며 부동산 경기 침체를 극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