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급 노르웨이 생연어.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는 3월 한 달간 항공 직송한 ‘슈페리어급 노르웨이 생연어’를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3월 1일부터 롯데마트 전 점에서 ‘슈페리어급 노르웨이 생연어(100g·냉장)’를 행사카드 결제 시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는 노르웨이 연어를 소비자에게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른 사전 기획을 통해 3월 한 달간 50톤 물량의 안정적인 공급망을 확보했다.
특히 ‘슈페리어급 노르웨이 생연어’의 경우 중간 유통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현지 수출사와 거래해 원가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산지의 신선함을 살리기 위해 현지의 가공 작업이 끝나자마자 항공 직송으로 빠르게 배송해, 선홍빛이 선명하고 탄력 있는 생연어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는 3월 7일 참치데이를 맞아 내달 1~8일 동안 ‘참치뱃살 모둠회(300g 내외)’,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김택연 롯데마트 수산 MD는 “노르웨이 연어 시세가 3월부터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해 사전 기획을 통해 한 달 행사를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라면서 “충분한 물량을 준비했으니 3월 한 달간 롯데마트에서 슈페리어급 연어를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