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따뜻한 홈클리닝' 실시…120가구에 청소서비스·무료 청소용품 지원
▲청소연구소 청소매니저가 지난달 27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장애인 가정에서 'IBK 따뜻한 홈클리닝'의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27일 청소연구소,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청소서비스를 지원하는 'IBK 따뜻한 홈클리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을 통해 홀트 산하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후원, 도움이 필요한 100~120가구에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서비스와 무료 청소용품을 지원했다.
기업은행-청소연구소의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첫 IBK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2만 원 청소연구소 할인쿠폰, IBK계좌를 청소연구소 간편결제로 등록한 고객에게 5000원의 청소연구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휴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청소연구소 앱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별 선착순 20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반듯한 금융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이번 'IBK 따뜻한 홈클리닝' 후원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IBK의 역할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