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네이버와 협업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어메이징 위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어메이징 위크는 매일유업이 지난 11월 네이버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4개월 만에 진행되는 메가급 브랜드 위크다. 매일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총 10회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요일별로 7개 제품을 선정해 매일 오후 3시 타임딜을 진행, 최대 55%의 할인 혜택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정 수량 특가로 선정된 인기 상품은 소화가잘되는우유,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아몬드브리즈, 매일두유 등이다. 매일유업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하면 된다.
또한 이번 어메이징 위크는 ‘땡큐 베리 마치’라는 타이틀로 열린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도 선물한다. 구매번호가 3번, 13번, 103번, 203번, 1003번 등 3으로 끝나면 폴 바셋 모바일 상품권과 치킨·피자 세트,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 실속 있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과 네이버는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식물성 음료 쇼핑 라이브’를 13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청정 핀란드산 오트로 만든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와 달지 않아 매일 마실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매일두유’는 물론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아몬드 브리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유업은 식물성 음료 제품과 함께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어메이징 오트 각티슈,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칠링백 등 다양한 굿즈도 준비했다. 캡(뚜껑)을 없애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용량은 늘린,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언스위트 1리터 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해당 제품은 오직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2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위크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 라이브와 숏클립 등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 진행자 없는 쇼핑 방송인 무인 쇼핑도 해당 기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