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제품 제공·신제품 선체험 기회…모집 13일까지
유한건강생활 ‘이너플로라’와 ‘유한백수오’가 여성들의 이너뷰티 및 여성 갱년기 관리와 당당한 하루를 응원하기 위한 브랜드 최초 일반인 엠버서더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질건강유산균으로 판매량 8000만 캡슐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으며 4년 연속 판매 1등을 기록했다. 이너플로라 엠버서더인 ‘이너서더’ 1기는 SNS 계정을 활발하게 운영 중인 전국 여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선발될 경우 매달 이너플로라 제품 세트와 뉴오리진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앰버서더 전용 할인코드 발급 등의 활동 혜택이 주어진다. 이너서더는 주 1회 콘텐츠를 기획, 제작 후 SNS에 게재하는 미션에 참여해야 하며, 매월 1회 제품 소개를 위해 제품 담당자와의 화상 미팅 참여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는 질건강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사회적 활동의 일환으로 활동 기간은 4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3개월이다.
이너플로라 앰버서더 모집은 지난해 유한건강생활이 진행했던 ‘여대 어택’에 이은 여성 응원 캠페인의 일환이다. 유한건강생활은 지난해 12월 ‘여대 어택’ 이벤트를 통해 동덕여자대학교에 이너플로라 체험 기회를 제공,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건강한 하루를 응원한 바 있다.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의 앰버서더 ‘리즈백’ 1기의 경우, SNS 계정을 활발하게 운영 중인 35세에서 60까지의 여성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앰버서더에 선발될 경우 주 1회 SNS 콘텐츠를 게재해야 하며, 이너서더와 동일하게 월 1회 제품 소개를 위한 화상 미팅에 참여해야 한다. 리즈백에 선정될 경우에도 매달 유한백수오 제품 세트 제공 및 뉴오리진 신제품 선체험 기회와 앰버서더 전용 할인코드 발급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앰버서더 활동 기간은 4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6개월이다.
이번 앰버서더 모집은 13일까지 진행되며, 뉴오리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유한건강생활은 이너서더, 리즈백 1기의 앰버서더 활동이 종료된 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각각 이너플로라 제품 혹은 30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앰버서더 모집은 2060 여성들의 이너뷰티 관리와 내면까지 건강할 권리를 응원하고, 질 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유한건강생활은 꾸준히 이너서더와 리즈백 모집을 통해 사회적 통념 속 여성들의 당당함을 함께 외치며 사회 인식을 개선하고 여성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