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 오픈 3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전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그리팅 3주년 시그니처 기획전’을 열고 그리팅몰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은 국물요리 제품 ‘콩비지찌개’, ‘한우 우거지탕’, ‘동물복지 돼지고기 김치찌개’로 구성된 ‘국·찌개 베스트팩’(할인가 3만4,200원)과 ‘닭다리살구이’, ‘한라봉 소불고기’, ‘고추장불고기’로 구성된 ‘메인요리 베스트팩’등이다. 여기에 ‘더 부드러운 소갈비찜’, ‘성산명가 벚꽃 양념구이’, ‘쇠고기 미역국’ 등 주요 인기 품목 100여 종을 10~30% 할인 판매한다. 할인 기간과 할인 폭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인기 리빙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3주년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리팅몰 이벤트 페이지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SNS URL과 간단한 초성퀴즈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1등 ‘LG전자 스탠바이미 27인치(1명)’, 2등 ‘르쿠르제 시그니처 냄비 16cm(5명)’, 3등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4등 ‘그리팅 쿠폰 1만원권(300명)’ 등이다.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그리팅몰 자체 포인트 ‘스푼’ 포인트를 기존 두 배로 제공하는 ‘후기 포인트 2배 이벤트’도 연다. 스푼 포인트는 그리팅몰에서 구매·후기 작성 시 적립되는 자체 포인트 제도로, 5000스푼부터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인 H.Point와 교환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그리팅몰을 찾은 고객 총 3,000명에게 정기식단과 챌린지식단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현대그린푸드는 그리팅몰 오픈 3주년을 맞아 그리팅몰 리뉴얼도 단행했다.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건강마켓’과 ‘식단관리’로 홈페이지를 이원화했다. ‘건강마켓’ 홈에서는 건강반찬, 국·찌개, 샐러드 등의 제품을 테마별로 살펴볼 수 있고, ‘식단관리’ 홈에서는 다양한 맞춤형 식단들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또 ‘리뷰’ 페이지를 별도로 구성해 식단관리 고객들의 후기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3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편안한 쇼핑 환경을 위해 그리팅몰을 계속 리뉴얼하고, 새로운 케어푸드 간편식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