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해외선물 제2회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제2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이달 10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대회기간 누적 수익률 1등 1명에게 2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총 20명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참가 신청은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헤이블(H-able)’ 및 홈페이지를 통해 28일까지 가능하다.
KB증권은 최근 시장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미국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할인수수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2년 10월10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 대상으로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CME거래소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75 달러)과 일반·미니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 달러) 등 총 13개 종목에 대해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KB증권 글로벌파생상품부에 유선으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할인수수료가 적용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지난 제1회 모의투자대회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제2회 대회를 준비했다”며 “예비 투자자들의 해외선물거래에 대한 이해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의투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파생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