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LG클린UP 페스티벌’,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내달 초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LG클린UP 페스티벌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전국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9개 제품군이 대상이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제품별 최대 4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주고, 혜택은 중복 적용할 수 있다.
또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을 통해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제품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 외에도 ‘LG라이프UP 페스티벌’을 운영하고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서로 다른 품목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340만 원을 상품권이나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최대 110만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고 믹서기, 그릴, 냄비 세트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LG 베스트샵 및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용 한국영업본부 B2C그룹장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F.U.N(First, Unique, New) 고객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