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용인특례시 기흥구 마북동에 'e편한세상 용인역 플랫폼시티'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2층, 12개 동에 공동주택 99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타입 129가구, 74타입 152가구, 84타입 718가구다.
e편한세상 용인역 플랫폼시티가 들어서는 용인시는 최근 수도권 부동산 시장 내에서 가장 주목받는 지역이다. GTX-A 개통 임박과 용인 플랫폼시티 개발, 삼성전자 용인 반도체 메가클러스터 투입 등 대형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어서다.
용인 플랫폼시티는 판교테크노밸리 4배 규모의 첨단자족도시다. 반도체와 의료 등의 첨단사업과 GTX-A 용인역 복합환승센터, 분당선 구성역, 백화점 쇼핑몰, 호텔, 업무복합, MICE, 주거가 모두 모인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 및 가구 간 간섭이 적은 단지 배치로 쾌적성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초대형 프리미엄 부대시설(약 5000㎡)도 조성된다. 이곳은 스포츠존, 컬쳐아카데미존, 펜션형 게스트하우스로 나뉘는데 스포츠존에는 25m 4레인의 호텔식 실내수영장이 있고 자쿠지와 유아풀, 수영장과 연결되는 사우나, 스크린 골프연습장, GX룸 등이 만들어진다. 100평 규모의 복층형 북카페, 연회장 등도 마련된다. 게스트하우스는 56㎡ 4개실로 구성되고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게 조성된다.
이 단지는 골조공사가 완료된 뒤 분양하는 후분양 아파트로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붙박이장, 현관 중문 하이브리드 전기오븐, 인덕션을 무상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