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자사 전속모델인 대세 걸그룹 아이브(IVE)’와 연계해 피자 할인에 포토카드 증정을 더한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파파존스의 베스트 메뉴 구매 시 사이즈별 할인을 더해 아이브 한정판 포토카드 1세트(멤버 별 개별 이미지 6종)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 대상 메뉴는 파파존스 피자의 스테디셀러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 ‘트리플 갈릭’ 등 5종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파파존스가 준비한 아이브 포토카드는 멤버 별 개별 카드로 제작되었으며, 아이브 멤버 개개인이 실제로 좋아하는 파파존스 피자를 각각 소개하며 파파존스에 대한 애정을 담아냈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과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해 누릴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관심과 요청에 힘입어 이번 포토카드 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대세 걸그룹 아이브와 대세 브랜드 파파존스와의 시너지가 이어질 수 있도록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