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세븐, 이다해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앞서 동갑내기인 세븐과 이다해는 2015년 교제를 시작, 2016년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두 사람은 SNS 등을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며 사랑을 이어갔고, 이달 6일 8년의 장기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8년간의 러브스토리부터 동갑내기 신혼부부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가수 지드래곤, 산다라박을 비롯해 배우 오연수, 손지창 부부, 모델 이수혁, 송해나 등 많은 스타가 참석했고, 세븐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힐리스를 신고 버진로드에 입장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끈 바 있다. 세븐과 이다해는 이와 관련한 결혼식 비하인드를 전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2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그려진다.
한편, ‘동상이몽2’는 7월 300회를 맞이한다. 22일 세븐·이다해 부부를 시작으로 궁금하지만 쉽게 볼 수 없었던 부부들, 다시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쇄도했던 ‘운명 부부’들까지 다양한 부부들이 연이어 출격해 각각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300회를 맞아 세븐, 이다해 부부가 출연하는 22일 방송부터 기존보다 빠른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