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여름을 맞아 6월 한달 간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할인권, 항공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영화 관람 쿠폰 9000원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번호를 복사한 뒤 메가박스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어 이달 30일까지 올해 신규 취항 또는 복항한 노선을 예매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대상 노선은 △인천~마카오 △인천~기타큐슈 △부산~나트랑이며 당첨자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7월 6일에 발표된다.
메가박스 고객을 대상으로도 항공권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진에어 홈페이지의 나의 할인쿠폰에서 ‘메진에어’ 키워드를 입력하면 △국제선 10만 원 이상 시 1만 원 △국내선 5만 원 이상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더라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혜택은 그대로 적용된다. 또한 메가박스에서는 진에어에서 제공되는 영화 관람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4월 23일 인천~마카오 노선 재운항을 시작했고 5월 8일에는 인천~기타큐슈 노선 운항을 재개했다. 이달 29일부터는 인천~마카오 노선의 경우 수∙목∙토∙일요일에 B777-200ER 대형기를 투입해 공급을 늘릴 예정이며, 인천~기타큐슈 노선은 주 4회에서 주 7회로 증편한다. 특히 7월 17일부터는 매일 운항 일정으로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