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 활용해 농심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신라면세점이 신라면과 진행하는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으로 신라면세점의 대표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농심 신라면’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신라프렌즈 및 농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보 굿즈와 신라면 세트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콜라보 굿즈는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인 비치타월과 리무버블 스티커 2종이다. 신라면 세트는 신라면, 신라면컵, 신라면 큰사발면으로 구성돼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콜라보 굿즈, 농심 파스타랑 2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23일까지고 콜라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 및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신라면세점’과 ‘신라면’의 이름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해 MZ세대에게 재치있게 접근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기획해 면세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