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골드앤에스)
골드앤에스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토익스피킹 교재 ‘28시간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스타트’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107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 교재는 지난 2021년 7월 3주부터 현재까지 ‘토익Speaking & Writing Test/TOEIC S&W’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28시간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스타트’는 기초 영문법부터 정리가 필요한 영포자(영어 포기자)들을 대상으로 간결한 이론과 꼼꼼한 해설을 제공하는 토익스피킹 기본서다. 시원스쿨랩 대표강사이자 약 11만2000명의 유튜브 토익스피킹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제이크 강사가 직접 집필했다.
제이크 강사는 현장 강의와 동일한 내용의 핵심 전략과 학습 팁을 교재에 수록했다. 또한 토익스피킹 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수강생들에게 시험 전략을 제시한다.
골드앤에스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기본서로서 자리잡아 오랜 기간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며 “특히 해당 교재로 수업이 진행되는 제이크 강사의 ‘토익스피킹 900% 환급반’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0% 상승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