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세척과 헹굼, 탈수가 한 번에 가능한 노터치 이지 슬라이드 청소기(노터치 청소기) 시즌2 제품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노터치 청소기는 첫 출시 후 140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던 기존 제품(시즌1)의 업그레이드 버전 모델이다.
새로워진 노터치 청소기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워터버킷’을 장착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물을 끌어 올려 세척함으로써 세면대에 받아놓은 물로도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어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면서도 물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기존 제품 대비 세척 롤러와 탈수바 부분을 새롭게 보강했다. 시즌1 제품의 경우 본 구성이 없어 세척과 탈수 시 매우 뻑뻑하고 슬라이드 바를 조작하기도 굉장히 힘들었다. 이지 슬라이드는 한 손으로도 충분히 슬라이드 바를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조작이 용이하다.
거친 분섬사가 추가되어 기존 극세사 걸레로는 부드러운 부분을 닦아주고 분섬사로는 굳고 찌든 때를 긁어주며 닦아줄 수 있어 상황에 따른 청결한 청소 또한 가능하다.
노터치 청소기는 24일 오전 7시 15분에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청소 걸레 면적이 기존보다 10%나 더 커져서 더 넓은 부분을 커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면서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ATRI)에서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