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소울, 강민서, 이한빈 ,히카리, 링치, 히카루, 김우선, 홍성민, 오현태, 김규태, 케이탄)는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6월 종영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를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당초 득표수 1위를 기록한 유준원을 포함해 12인조로 데뷔할 예정이었지만 유준원과 소속사가 수익 분배 요율 문제로 갈등을 빚으면서 11인조로 나오게 됐다. 유준원은 8월 14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포켓돌스튜디오 측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겠다고 통보한 이후 8월 22일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서를 접수해 법적 분쟁 중이다.
홍성민은 “11명 모두 팬분들, 우리를 사랑해주는 분들의 선택으로 이루어져서 각자 모두가 센터라고 생각한다. 센터의 빈 자리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며 “11명이 모두 센터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판타지 보이즈를 응원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우석은 “11명이 경쟁이 아닌 하나의 팀으로 모이게 됐으니 연습하는 과정에서도 서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의논하면서 연습했다. 연습하는 시간들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유대관계도 돈독해졌다”고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New Tomorrow’를 발표한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New Tomorrow’는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데뷔의 기쁨, 앞으로 함께 그려 나갈 찬란한 내일을 맞이하는 설렘을 담은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