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 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드라마 ‘낮과 밤’ 신유담 작가가 각색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과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리즈 박원국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박민영은 남편과 절친의 손에 살해당하고 10년 전으로 회귀해 새 인생을 시작하는 강지원 역을 소화한다. 강지원은 참는 게 익숙한 삶의 태도를 180도 전환하고 운명을 바꿔나가는 인물로 새 삶을 살 기회를 얻은 강지원이 운명에 어떻게 맞서 싸울지 그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이이경은 박민영의 회귀 전 남편 박민환 역을 연기한다. 박민환은 세상에 오직 자신만이 가장 소중한 이기주의자에, 아내를 종으로 생각하는 시대착오적 인물. 말 한마디로 분노를 유발한다.
송하윤은 박민영의 절친 정수민 역으로 새로운 악역의 계보를 쓴다. 정수민은 순해 보이는 겉모습과 정반대인 비틀어진 내면의 소유자다. 이기광이 연기할 잘 나가는 훈남 셰프 백은호 역은 박민영과 송하윤(정수민)의 과거를 함께 한 인물. 고등학교 시절의 추억을 간직한 첫사랑 박민영을 다시 마주친 백은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이기광 표 순정남 백은호의 이야기에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공민정은 박민영의 회사 동료 양주란 역으로 그는 회사에서도, 가정에서도 매번 지기만 하는 인물이다. 인생 2회 차 박민영과 만나 어떤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들의 연기 합으로 통쾌한 복수극부터 달콤한 로맨스까지 인생의 희로애락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