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즐겁다’ 콘셉트로 새롭게 오픈하는 유튜브 채널에서는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쇼핑 개념에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가미해 일상 속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차별화된 수단의 역할도 함께 수행하게 된다.
주요 콘텐츠로 쇼핑을 연구하는 사람들인 ‘홈앤쇼핑 연구소’에서는 그동안 알 수 없었던 내부 직원들에 관한 이야기와 각종 상품 정보, 쇼핑 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과 동시에 공개 예정인 ‘내경내정(내 경품은 내가 정한다)’에서 고객 댓글 참여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패션·뷰티, 식품, 리빙 카테고리별 다양한 숏폼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후 8시에는 17일 홈앤쇼핑의 라이브커머스인 ‘팡라이브’에서 홈쇼핑 최초로 판매돼 많은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영국 프리미어리그 (EPL) 토트넘 직관투어’ 테마 여행상품의 2차 앙코르 방송이 진행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공식 유튜브 채널의 리뉴얼 오픈은 홈앤쇼핑의 전 고객을 아우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과 기분 좋게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