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국 상하이·베이징에 매장 추가 오픈
▲더네이쳐홀딩스가 중국 베이징 타이쿠리 산리툰에 문을 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 (사진제공=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는 중국 베이징 대형 쇼핑센터 ‘타이쿠리 산리툰(Taikooli Sanlitun)’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중국 베이징 공식 2호점이자, 중국 내 4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약 32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중국 소비자들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 유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매장 환경을 구성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중국 4호점이 입점한 타이쿠리 산리툰은 명품 브랜드의 상징성 높은 프리미엄 상권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베이징 공식 2호점 오픈으로 중국에 총 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달에는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지역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을 각각 하나씩 추가로 열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올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통한 본격적인 중국 진출에 힘을 쏟고 있는 가운데 목표한 계획에 맞춰 최상급 상권에 차례로 매장 문을 열고 있다”면서 “이번 베이징 공식 2호점이 입점한 타이쿠리 산리툰은 지리적 이점과 높은 상징성으로 현지 소비자를 비롯한 유통 바이어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지하는 데 큰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