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경품 행사 진행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은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등 총 5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식후 하루 1정 간편한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라인 유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카테킨 400㎎과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 1㎎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항산화 작용을 한다. 특히, 녹차의 폴리페놀 성분으로 알려진 카테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식물성 원료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지방 관련 9가지 지표 개선이 확인되기도 했다.
이번에 같이 출시되는 ‘마이핏B 더비움 쾌변행 차전자피’는 차전자피식이섬유 6000㎎을 함유했다. 원활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식약처의 기준 함량을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이 담긴 ‘마이핏B 이너케어 시크릿 유산균’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핏V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는 비오틴(5000㎍)과 판토텐산(50㎎)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 이상 함유해 활력에 도움을 주며, ‘마이핏V 수면리듬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마이핏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맞춤 설계가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며 “신제품 체험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뷰 및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동국제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3-cylce 이너뷰티 3종’ 구매 후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헤드셋, 에스테틱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