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블리수’ 채용 공고 캡처)
2일 업계에 따르면 지수의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은 최근 ‘블리수(Blissoo)’라는 이름으로 K팝 영역으로의 확장을 예고했다.
블리수는 지난달 27일부터 지수의 사진을 전면에 내걸고 영상편집, PD, 디자인, 경호 인력 등을 채용하고 있다. 현재 해당 공고는 마감된 상태다.
특히, 블리수는 채용 공고에 “어떤 회사에서도 쉽게 경험해보지 못할 아티스트와 스타트업의 만남”이라는 문구를 넣어 글로벌 스타로 자리 잡은 지수와 함께 꾸린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블랙핑크는 그룹 활동은 기존과 같이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하되, 개인 활동은 개인 레이블을 통해 진행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멤버 제니 역시 최근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ODD ATELIER)’를 설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