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렌 오더 영수증당 1회 참여 가능
스타벅스 코리아는 21일까지 14일간 신년 맞이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신년 행운 메시지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스타벅스 앱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활용해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영수증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제공되는 경품은 △스타벅스 음료 1년 무료 이용권(5명) △뉴이어 상품 5종 세트(5명)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사이즈 업 쿠폰 3매(2014명)다. 14일간 매일 2024명이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행사 기간 중 총 2만8336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 이용권에 당첨된 70명의 고객은 다음 달 1일부터 1년 동안 매일 톨 사이즈 제조 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만약 당첨자가 매일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경우 164만 원 이상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뉴이어 상품 5종 세트 역시 텀블러, 인형, 글라스 세트 등 푸른 용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사이즈 업 쿠폰은 뉴이어 음료와 스타벅스 딸기라떼에 적용되며, 상세한 사이즈 업 대상 품목은 발급된 쿠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경품 제공과 함께 럭키 드로우에 참여하는 모든 응모자에게 신년 행운을 기원하는 메시지도 전달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이렌 오더 주문 이후 수신되는 앱 푸시 알림 혹은 ‘왓츠뉴(What’s New)’ 메뉴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가장 마음에 드는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및 푸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응원 메시지와 함께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1일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지난 한 해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스타벅스는 올 한 해도 국내 커피 업계를 주도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