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는 1월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93%, 전월 대비 58%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는 판매량 증가가 1월 출시한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HR768)’의 인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모델의 월평균 판매량의 3배가 넘는 실적을 기록했다. 또 1월 안마의자 전체 판매량의 56%를 책임지는 등 단숨에 인기 모델로 부상했다.
웰스는 ‘안마의자 고급형’의 인기 비결로 부피와 무게는 줄이면서 안마 성능은 강화해 실용성을 높인 점을 꼽았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크기와 무게를 각각 5%, 30% 줄이고, ‘무중력 모드’ 선택 시 안마의자 뒷면과 벽면 사이에 공간을 5㎝로 최소화해 실내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높여준다.
또, 마사지 볼이 상하·전후·좌우로 움직이며 더 넓고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4D 안마 기술’을 적용하고, 주무름, 두드림, 손날 두드림, 지압, 복합, 에어 등 총 10가지로 마사지 모드를 확대하는 등 마시지 성능을 강화했다. 고기능에도 소비 전력은 기존 모델 대비 29% 낮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형화와 고기능화를 모두 이뤄 실내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하면서 높은 수준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어떤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루고,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