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오프라인 소매점과 상생 위한 지원프로그램도 진행 계획
반려동물 전문 도매몰, 정글북이 반려동물 토탈 브랜드 ‘포앤미(PAW&M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정글북은 반려동물 토탈 브랜드 ‘포앤미(PAW&ME)’의 론칭과 함께 반려동물 오프라인 소매점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정글북은 반려동물 전문 도매시장에서 쌓은 노하우와 고객데이터,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건강에 대해 높아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반려동물 토탈 브랜드 ‘포앤미(PAW&ME)’를 론칭하고 매월 순차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글북의 포앤미(PAW&ME)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고구마 베이스의 미트프리 제품인 ‘포앤미 미니 베지볼 3종’과 한우육 100%에 과일비타민을 첨가해 만든 ‘포앤미 빼빼롱츄 5종’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포앤미 간식은 반려동물의 알러지 걱정은 줄이면서 자연에서 유래한 건강한 성분을 담아 고객들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전 연령대 반려견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제형이 특징이다.
‘포앤미’를 기획한 박채연 정글북 대표는 “정글북은 반려동물 전문몰 1등 기업으로써 쌓아온 수년간의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전문 브랜드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반려동물의 노령화에 따라 일상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