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11번가서 소형 복합기·프린터 최대 30% 할인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이 새 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A4 복합기와 프린터 구매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학기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국내 최대 이커머스 사이트인 11번가에서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BI의 소형 복합기와 프린터인 ‘아페오스포트 C2410SD’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 2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아페오스포트 C2410SD’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는 모두 레이저 복합기와 프린터다. 사용하지 않으면 헤드나 노즐이 막혀 정기적인 유지관리가 필요한 잉크젯 방식과는 달리 레이저 방식은 토너 수명이 길어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2410SD’는 간편한 무선 연결 기능으로 어느 곳이나 유연한 배치가 가능하다. 프린트, 스캔, 팩스 기능과 엽서, 종이 라벨, 봉투 등의 인쇄 지원도 가능해 홈 프린팅 기기로 제격이다.
또한, A4 흑백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는 책장, 캐비닛 상부 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크기로 동급 대비 가볍다. 두 제품 모두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고객 중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비전문가도 손쉽게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인 솔루션 ‘미리캔버스 프로’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3월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들이 집에서 더 손쉽게 복합기와 프린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제공해 ‘고객행복경험(CHX)’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