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4일ㆍ5~6일 1박 2일씩 2회차로 진행
아이오닉 5 보유·관심고객 총 200팀 모집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기차 아이오닉5와 함께 가족과 다양한 캠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휠핑’ 시즌5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휠핑은 자동차 바퀴를 뜻하는 ‘휠(Wheel)’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다. 현대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함께하는 손쉬운 캠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현대차가 2020년 선보인 아웃도어 라이프 플랫폼이다.
휠핑 시즌5는 ‘휠핑: 아이오닉 5 어린이 모험단’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날과 연계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휠핑 시즌5는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씩 총 2회차로 경기 연천군 소재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에서 열린다. 자녀가 있는 아이오닉5 보유 고객 또는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한다.
참가 비용은 팀당 7만 원이다. 현대차는 캠핑장, 캠핑용품, 식음료 등 손쉬운 캠핑을 돕는 물품을 제공한다. 특히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과 협업해 참가 고객들은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전기그릴, 테팔 매직핸즈 세트 등 48만 원 상당의 캠핑 물품도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오닉5 관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차량을 대여해준다. 참가자들은 차량 인수지(경기 동두천시 소재)에서 아이오닉5를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휠핑 시즌5는 △우리 가족만의 휠핑 문패를 만들어 보는 ‘뚝딱뚝딱 본부 개설’ △캠핑장에서 보물을 찾는 ‘요리조리 보물찾기’ △어린이가 카트를 타고 카트장을 완주하면 친환경 식재료를 증정하는 ‘부릉부릉 휠핑 상점’ △아이오닉5의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해 피자를 만들거나 고기를 굽는 ‘지글지글 요리 교실’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1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후 5시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더욱 많은 고객이 아이오닉 5와 함께 캠핑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