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상상캠퍼스에서 체험, 퀴즈 등 미션 수행
14일 경기문화재단에 따르면 '달려라 상상메이트!'는 경기상상캠퍼스 축제 '토토즐 in 경기상상캠퍼스' 프로그램으로, 경기상상캠퍼스 캐릭터 '상상메이트'와 함께 체험, 퀴즈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도민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는 활동 티셔츠, 활동 가방을 수령해 활동지의 지도를 따라 경기상상캠퍼스 곳곳의 체험, 퀴즈 등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을 모두 수행해 완주에 성공하면 완주 메달을 수령할 수 있다.
숲속 문화공간을 가족과 함께 탐험하며 활동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상실험실, 디자인 스튜디오와 같은 공예·디자인 특화 공간의 체험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5월 1~3회차 프로그램의 경우 모집 시작 3일 만에 매진돼 도민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모집은 6월 1일, 8일, 15일 3회차에 대한 6월 참여자 모집이다. 이날부터 회차당 100명의 참여자를 지지씨멤버스 누리집을 통하여 선착순 모집한다.
2001년생 이상 참여자라면 개인, 가족, 친구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초등학교 저학년 이하 참여자의 경우 보호자를 동반하여 참여 가능)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상상캠퍼스 담당자는 "경기상상캠퍼스 곳곳을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체험, 활동을 통하여 다채롭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기상상캠퍼스 캐릭터 '상상메이트'와 함께 즐거운 축제를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에 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