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차바이오그룹)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연구·개발(R&D) 부문 임원과 박사급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직군은 줄기세포, 오가노이드, AI(바이오/헬스케어), 유전체 등 4개 분야의 R&D 총괄 책임자이며, 모집인원은 ○○명이다. 6월 4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각 분야의 연구를 총괄할 책임자급 경력이나 R&D 사업화 경험을 가진 인재를 중심으로 선발한다. 줄기세포, 유전체 등 기존 연구분야에 더해 오가노이드, AI 등 미래 혁신기술에 차별화된 경력을 보유한 임원∙박사급 인재를 확보해 첨단 바이오의약품 개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7개국 91개 기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세포∙유전자치료제와 백신을 비롯한 첨단바이오의약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3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위탁개발생산(CDMO)과 글로벌 헬스케어 사업 확대도 진행 중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담당 직무별 연구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한 ‘연구원 박사과정’ 및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인 ‘바이오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일정 자격요건을 갖춘 전문가는 교수 임용이 가능하다. 내부 규정에 따라 직원들에게 의료비 감면 혜택을 주고 있으며, 선택적 근로시간제도 및 임신∙출산지원제도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