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은 20여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 공식 홈페이지를 6월 1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는 앞선 주거 문화를 만든다는 확신과 신뢰를 상징하는 '아테라 네이비(Navy)'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테라 색상 및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담는다. 특히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메인 화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User Interface)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 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 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를 게시한다.
기존 주거브랜드 '어울림' 홈페이지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 후 폐쇄된다.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분양대금 납부 조회, 고객 문의, A/S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는 아테라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아테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금호건설의 의지가 담겨 있다. 금호건설은 오는 6월 공급하는 '청주테크로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만 4500여 가구의 아테라 단지를 공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