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밸런스 조정…우마무스메·제2의 나라, 특별 이벤트 연다 外 [게임톡톡]

입력 2024-06-06 07: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처=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가 5일 14.11 패치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패치 노트에 따르면 카밀, 이렐리아, 징크스, 카서스, 모데카이저, 탈리야는 하향 패치됐다. 반면 드레이븐, 갱플랭크, 나르, 카직스, 룰루, 마스터 이, 나미, 나서스, 판테온, 신지드, 스몰더는 상향 패치 돼 밸런스를 조정했다.

여기에 정수 상점을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개인, 2인 랭크 게임도 활성화됐다. 게임 종료 로비뿐만 아니라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도 부적절한 Riot ID를 신고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 무작위 총력전에서는 코르키, 이즈리얼, 야스오, 요네, 미스 포츈의 상향 패치되고, 쉔, 베이가, 아크샨, 모르가나, 노틸러스, 흐웨이, 스카너가 하향 패치 되며 밸런스가 조정됐다. 이외에 게임 내애서 발생한 각종 버그 수정 및 편의성이 개선됐다.

(출처=카카오게임스)

우마무스메, 서비스 2주년 기념 캠페인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2nd Anniversary 캠페인 제1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9일까지 매일 1회씩, 최대 5회 '육성 우마무스메'를 픽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최대 6회 '서포트 카드'를 픽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이어서 열린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14일까지 캠페인 기간 로그인하는 이용자들에게 매일 재화 '쥬얼'을 150개씩, 최대 1500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다음 달 18일까지 기간 한정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쥬얼'과 '육성 우마무스메 픽업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출처=넷마블)

제2의 나라, 3주년 대운동회 열린다
넷마블이 RPG 게임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의 '3주년 대운동회' 사전등록을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3주년 대운동회'는 다음 달 개최되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스포츠 축제’를 모티브로 기획되었으며,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무기 교환 티켓, 희귀 의상 선택 상자, 33%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등록자 수가 3만3333명을 돌파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3333개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처=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및 운동회 이벤트
스마일게이트는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못 말리는 운동회' 이벤트 채널을 오픈하고, '짱구는 못 말려!'와의 컬래버레이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못 말리는 운동회'는 2021년 가을에 선보였던 '대운동회' 콘텐츠를 부활시킨 것으로, 이용자들의 성원과 업데이트 요청에 응답한 것이다. 이용자들은 스페셜 이벤트 채널을 통해 '못 말리는 운동회'에 참가할 수 있다. 채널에서 '일반 달리기' 또는 '서바이벌 달리기' 모드를 선택해 경쟁전을 치를 수 있으며, 1시간마다 랭크가 정산되어 '귀욤 개복치' 복장 세트와 '부뇽이' 액세서리 등의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출처=넷마블)

모두의 마블2, 25일까지 사전체험 참가자 모집
넷마블은 신작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2'의 사전체험 참가자를 25일까지 모집한다. '모두의 마블2' 사전체험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체험 예약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가능한 '다이아'와 '스페셜 한복 코스튬'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두의 마블2' 사전체험은 27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모든 코스튬을 무료로 이용해 아바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